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비컴 어 스타' 에 여러분도 도전하세요 ^^
비컴 어 스타 이벤트의 특전
총 10팀을 선정하여 페이스북에서 공개 심사를 한다
좋아요 1개 당 1점, 공유하기 1번당 2점을 부여
총점이 높은 4팀을 최종적으로 선발,
그 팀은 프로사진작가들과의 사진 작업을 거쳐서
최종적으로 패션 잡지에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모델이 되는 특전을 부여합니다 :)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이 자신있게 준비한 이벤트
'비컴 어 스타'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바일 하이네켄 홈페이지 http://m.heineken.com
하이네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eineken
본 홈페이지에서 확인도 하시고 응모도 하실 수 있답니다 ::
응모 방법은 간단해요.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을 만날 수 있는 장소가 바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의 이벤트 응모 장소가 된답니다.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을 만날 수 있는 곳은
Store & CGV list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
그리고 Store & CGV list에서 지정된 그 장소에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을
최대한 즐겁고 재미있게 즐기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해주시면
그 업로드로 인하여 내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2013이 출시가 된 이유를 아시나요?
우리가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이벤트에도 응모하는이유!
바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이 140번째 생일을 맞이했기 때문입니다.
총 4가지 테마의 140년 역사를 돌아보는 이야기로 구성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2013의 이야기를 볼까요?
하이네켄 The Future.
공모전에서 두 점의 작품을 뽑아서
앞 뒤로 두 작품을 동시에 배치했습니다.
병 하나에 두 가지 작품을 배치했다는 점이 의미가 큽니다.
하이네켄의 미래를 상징하는 심볼이 함께 담겨있구요,
그 심볼의 의미는
전 세계 사람들과의 소통을 의미합니다.
디자인 형식은 아이코닉입니다.
하이네켄 암스테르담 1931
'rad star' 는 하이네켄 맥주만의 상징입니다.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2013역시 이 다섯가지로 인해 탄생하였습니다.
별 하나의 꼭지점은 총 다섯 개,
각각 의미하는 바는
자연성분(보리,홉,물)
하이네켄만의 특별한 효모 성분
하이네켄만의 특별한 효모 성분
그리고 양조장의 특별한 매직 터치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 다섯 가지가 만나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2013도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 형식은 '빈티지'입니다.
하이네켄 월드 2013
140년간 이어 온 하이네켄의 정신을 가장 잘 나타내었습니다.
이제 하이네켄의 상징적인 컬러인 하이네켄 그린을 담았습니다.
어느 새 하이네켄의 상징은 그린으로 고정이 되었어요.
하이네켄의 역사를 가장 잘 담아내기 위해
더욱 심플하게 담아냈다고 합니다.
디자인 형식 역시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하이네켄, Paris 1889
세계 최고의 맥주에게 수여되는 그랑프리(Grand Prix)수상을 기념해서 만들었습니다.
파리를 배경으로 병 전면에는 실버 컬러에 에펠탑을 수놓았으며
제품 전면에 그랑프리 수상을 나타내는 글자와 로고가 함께 세겨진 디자인입니다.
하이네켄이 14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제품 전면에 그랑프리 수상을 나타내는 글자와 로고가 함께 세겨진 디자인입니다.
하이네켄이 14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가장 영광스러운 순간이 아닐까 조심스레 말해봅니다 !!
하나의 맥주가 140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역사를 함께 살펴보니
왜 하이네켄이 그렇게 유명할 수 밖에 없는지 알 것 같습니다.
모바일 하이네켄 홈페이지 http://m.heineken.com
하이네켄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eineken
가장 맘에 드는 디자인을 뽑자면 이 화이트 계열의 퓨쳐 디자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제가 조금 화이트 계열이나, 블루 계열을 상당히 좋아해서
그린도 좋긴 한데 왠지 이 작품이 더 멋있어보입니다.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은 왠지 맥주보다 이 병에 먼저 더 끌리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맥주도 함께 마시도록 만드는 듯!!
지능적인건가!?
어쨌든 그 맥주의 맛도 세계 그랑프리 수상작 답게 정말 끝내줍니다.
그리고 병은 어디 전시해 놔도 어울리는 끝내주는 디자인이니
어느 것 하나 버릴 것이 없습니다.!
하이네켄이 준비한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의 이벤트
비컴 어 스타 이벤트에도
하이네켄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난 김에 신청해보시는거 어떨까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